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파인다이닝)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플다이닝'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던 '이플다이닝'
방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플'은 소박한이라는 순우리말로
작은 한상을 의미한다고하네요. (b˙◁˙ )b
(저희는 캐치테이블 어플 사용하여 예약했습니다.)
 

부산-파인다이닝) 랩24 바이 쿠무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블린이입니다. ʕ•͡-•ʔ 첫 글은 제가 최근에 남편이랑 함께 다녀온 부산 유명 파인다이닝 2곳입니다...! 사실 파인다이닝, 이런 코스요리는 처음이라 가

anaeoa.tistory.com

 

부산-파인다이닝) 소공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랩24 바이 쿠무다에 이은 '소공간' 파인다이닝 방문 후기 입니다~! 여기를 다녀와서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그를 해야겠다 싶었죠! 여기도 캐치테이블 어플을 사용해 예약했어요, 자

anaeoa.tistory.com

↑↑↑↑↑
부산의 다른 파인다이닝이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 ˙▿˙ )/
 

네이버 지도

이플다이닝

map.naver.com

이플다이닝 외관
이플다이닝 외관

이플다이닝은 부산대학교 근처에 위치해있고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일요일은 12시~21시 영업하며
14시~18시30분은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해주세요.
 
아쉽게도 주차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근처 적절한 곳에 주차를 하셔야해요ㅠㅠ
 

이플다이닝 입구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이플다이닝이 있어요.
 

이플다이닝 대기석
따로 대기 할 수 있는 공간과
이플다이닝 짐 보관
옷과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이플다이닝 좌석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ᵔᵕᵔ
 
특이하게 바자리가 'ㄷ' 모양으로 되어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여러 명의 모임보다는
소수 인원이 먹으러가면 딱 좋겠다 싶었어요.
 

이플다이닝 오픈 키친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는데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만들어주셔서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다. ♪( ›◡‹ )
 

이플다이닝 4인석

안쪽에 분위기 좋은 4인석이 있는데
4명 모임일 경우 여기서
식사하시면 될 것 같아요. (๑> <๑)
 

이플다이닝 메뉴
이플다이닝 메뉴

주전부리
라구
생선
이베리코
복숭아
 
순서로 요리가 나오고
따로 추가금을 내고 먹어야하는 요리가 없어서
깔끔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이플다이닝 주전부리
주전부리
이플다이닝 주전부리
육회 페스츄리
이플다이닝 주전부리

페스츄리 위에 육회, 치즈가 가득 올려져있는데
치즈 풍미와 육회의 맛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육회를 못 먹어서 치즈향이 강한게 좋다 싶었는데
육회의 맛을 좀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치만 저는 극 호였습니다. ٩( ᐛ )و
 

이플다이닝 주전부리
숙성 광어
이플다이닝 주전부리

그리고 숙성된 광어회를 먹었는데
다른 양념없이 딸기, 식용 꽃과 함께 먹는
광어가 생소하긴 하였지만 광어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고 생각보다 딸기랑도 잘 어울려서
입맛 돋구기용으로 딱이었습니다.
 

이플다이닝 라구
라구
이플다이닝 라구

다음으로는 라구 요리.
감자 퓨레와 초당 옥수수 퓨레 위에
10시간 이상 끓여 만든 라구 소스
그리고 양파, 토마토가 올라가있었어요.
타코를 연상해서 만들었다고 하셨는데
그래서그런지 타코소스향?이 강했고
퓨레들과 라구 소스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퓨레가 가득해서 그런지 은근
배도 불렀답니다. ฅ(˃̵ސ˂̵)ฅ
 

이플다이닝 빵, 트러플고구마무스
식사 중간 간식 느낌으로 나온 빵과 트러플고구마무스

그리고 메뉴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지만
빵과 트러플고구마무스를 따로 챙겨주셨어요.
일단 빵이 폭신폭신 넘 맛있었고
트러플고구마무스도 잘 어울렸어요!
 

이플다이닝 생선
생선

그리고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생선 요리. ˆ ⩌ ˆ
구운 농어와 처트니소스, 여러 퓨레를 섞은 소스들까지,
음식의 합이 너무 좋았고 특히 처트니소스를 처음
먹어봤는데 달달 상큼 짭짤 다 하더라구요?!
여태까지 먹은 생선 요리 중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이플다이닝 이베리코
이베리코
이플다이닝 이베리코

이때쯤 저는 너무 배불러서 포크질을 멈췄는데
이베리코를 이용한 스테이크도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가격대에 이정도면
충분하다싶은?? 흑마늘 소스도 맛있었고
보리와 같이 먹은 고기의 맛은 신기했어요ㅎㅎ
남긴 이베리코는 남편이 다 먹었고
남편은 코스가 끝날때까지 정말정말 만족했어요. (뿌듯)
 

이플다이닝 복숭아
복숭아
이플다이닝 감잎차
감잎차

후식으로는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크럼블을
주셨는데 마무리로 깔끔하게 먹었고,
감잎차도 호로록 잘 마셨습니다. ₍ᐢ ๑ • 𖥦 • ๑ ᐢ₎ ♡
 
부산의 여러 파인다이닝을 비교하고
골라서 간 곳인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하며 먹었던 '이플다이닝'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던 '이플다이닝'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