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평양냉면 맛집 '성산옥'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냉면에 빠진 뒤로

평양냉면에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 싶어

방문한 맛집 '성산옥'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ᐠ( ᐕ )ᐟ

 

네이버 지도

성산옥

map.naver.com

성산옥 외관

매일 11시~22시까지 영업하구요.

 

성산옥 주차

주차는 앞에 하시면 됩니다.

 

성산옥 내부
성산옥 내부

내부도 넓어서 가족외식으로도 딱입니다!

 

성산옥 메뉴
메뉴

저희는 평양냉면, 평양비빔냉면, 평양 손만두(3p)

주문했습니다. (╯✧▽✧)╯

처음 먹어보는 평냉이라 기대가 엄청나더라구요!

 

어복쟁반도 많이들드시던데 넘 궁금했어요ㅠㅠ!

 

성산옥 평양냉면 맛있게 먹는 법

평양냉면 맛있게 먹는 팁도 보구요.

특이하게 다시마식초를 뿌려 먹더라구요?

 

성산옥 평양냉면
평양냉면
성산옥 평양비빔냉면
평양비빔냉면
성산옥 평양 손만두
평양 손만두(3p)

평양냉면 처음먹어본 후기는요!

육수의 맛이 굉장히 궁금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돼지의 향이 깊이 나는 육수였어요.

돼지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못먹을수도 있을것같은데,

저는 그냥 무난무난하게 먹었습니다ㅎㅎ

면은 메밀면이라 소화는 잘 될 것 같아요!

 

평양비빔냉면도 양념장이 들어간거치고

삼삼하니 건강한 맛이었어요.

비빔냉면보다는 그래도 물냉면이 맛있었고,

다시마식초에 찍어 먹는게 또 별미였어요!

 

평양 손만두 안에는 다른 만두와는 다르게

숙주가 가득 들어가있는데 씹는 맛이 좋았답니다. ❛ ᗜ❛ ฅ

 

평양냉면은 3번 정도는 먹어줘야

매력을 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고작 첫 번째라 조금 더 도전해봐야

매력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이상 평양냉면 맛집 '성산옥'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