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언즈:)

미니언즈 굿즈 모음 후기(노란 것들 가득♥) - 2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³˘)◞ ♡
1탄에 이어 2탄 굿즈 후기를 쓰러 왔습니다아.

 

바로바로 시작해보께요!!


벨로데이지 에디션 유리컵
벨로데이지 에디션 유리컵
벨로데이지 에디션 메모지, 집게
벨로데이지 에디션 메모지, 집게

이 친구들은 정말 최근에 산ㅎㅎㅎ
벨로데이지 에디션
유리컵과 메모지, 집게에요. (๑˃̵ᴗ˂̵)و ♡

유니버셜 스마트 스토어에 딱! 뜬걸 보고,
바로 "아 이건 사야해" 구매버튼을 눌렀던!
데이지에 미니언즈라니ㅠㅠㅠ
안 살 수가 없었어욧..✦‿✦

컵은 강화유리라서 쉽게 깨질염려도 없고
용량도 473ml로 얼음가득 아아를 먹을수있어욥!
제가 산 건 DAISY MINIONS, TIM&BOB인데
요거 말고 FLUFFY 컵도 부농부농하니 예쁘답니다.

메모지랑 집게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근데 아까워서 아직 사용은 못하고 있어요..
(사실 저 집게는 스마트톡인 줄 알고 구입했는데
집게 더라구요...? 오히려 좋아!!?)

https://www.instagram.com/universalkorea/
두 제품 모두
유니버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샀으니,
혹시나 사고 싶으신 분들은 당장 달려가세요!!

 

미니언즈 인형, 컵
미니언즈 인형, 컵

다음은 네, 또 컵입니다. ꒰( ˵¯͒ꇴ¯͒˵ )꒱
이 컵은 재작년 제 생일에 정말 친한 친구가
미니언즈 립밥과 함께 준거에요!!
립밥도 2개 있었는데 그것들은
진작에 벌써 다 써버렸답니다.
한창 미니언즈1에 나온 '킹밥'
캐릭터를 좋아하고 있었죠. ๑•‿•๑

왼쪽에 있는 인형은 제가 1탄에서 말씀드렸던
맥심 콜라보 인형 제품이랍니다!!
저희 집 쇼파에 늘 저렇게 누워있어욥.

 

미니언즈 차렵 이불
차렵 이불

저희 집 쇼파에 항상 있는
미니언즈 차렵 이불입니다~!
무더운 여름 에어컨 많이 트시죠..?
에어컨 틀면 시원하고 좋은데
계속 틀다보면 조금 춥고 그런...
그럴 때 딱 덥기 좋은 두께의 차렵이불이에요!!
이것도 홈플러스에서 장보다가 구매한 제품이랍니다!
마트에 미니언즈 제품 더 들여와주세요... ಡ ̯ ಡ

미니언즈 석고 방향제
석고 방향제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이번에는 침대 맡을 항상 지켜주고 있는
미니언즈들을 소개할게요!

석고 방향제는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그 지인 분도 제가 미니언즈를 좋아하는 걸 아시고
작별 선물로 주고 가셨어요ㅠㅠ
향도 은은하고 귀여워서 두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꽤 오래 전에 구매했던 건데
아직도 판매를 하는 제품인거 같더라고요?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제품이고
산지 얼마안됐을때는 그래도 많이 사용했던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집에서 노래를 거의 듣지 않아
지금은 관상용으로만 두고 있습니다!)

 

미니언즈 손거울
손거울
미니언즈 파우치
파우치
미니언즈 파우치
바나나 지퍼 디테일... 이런거 너무 조와요. (๑˃̵ᴗ˂̵)و

손거울, 파우치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미니언즈와 콜라보 행사를 할 때
구매했던 녀석들이에요!
손거울은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 할 때
잘 사용하고 있구
파우치는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도
넘아까워서ㅠㅠㅠ
못사용하고 있어여... ( Ĭ ^ Ĭ )
타월같은 재질에 복슬복슬 넘 기엽답니다.

이 외에도 집에 더 있는 굿즈들이
미니언즈 팝콘통, 면도기, 잠옷, 티셔츠 등등등
또 숨겨져있는 애들이 더 많이 있기는 해여ㅎㅎ

이러고보니 정말 많이 있기는 하네요!
남편도 이 글 보고 미니언즈에 미....친...
사람이라구ㅎㅎ
마자옄ㅋㅋㅋㅋ
저는 앞으로도 이렇게 귀여운 미니언즈 굿즈가 나오면
당장 사버릴거랍니다~!!
제 삶의 낙이에요. ٩(๑•̀o•́๑)و

이상 미니언즈 굿즈 후기 2탄을 마치겠습니다~!
또 새로운 굿즈가 들어오면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