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언즈:)

미니언즈) '오븐에 구운 초코 바나나빵'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미니언즈 관련된

상품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 블로그 글의 상당수를

미니언즈가 차지하고 있는 만큼

저는 미니언즈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 미니언즈 굿즈 모음 후기(노란 것들 가득♥) - 1탄

 

미니언즈 굿즈 모음 후기(노란 것들 가득♥) - 1탄

안녕하세요~~ ۴(๑ꆨ◡ꉺ๑) 얼마 전에 미니언즈2 영화가 개봉했죠?! (저는 개봉 당일 보고왔는데, 재밌었어요! 꼭 보고오셔요. 。•̀ᴗ-✧) 저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anaeoa.tistory.com

미니언즈 굿즈 모음 후기(노란 것들 가득♥) - 2탄

 

미니언즈 굿즈 모음 후기(노란 것들 가득♥) - 2탄

안녕하세요~ ◟( ˘ ³˘)◞ ♡ 1탄에 이어 2탄 굿즈 후기를 쓰러 왔습니다아. 바로바로 시작해보께요!! 이 친구들은 정말 최근에 산ㅎㅎㅎ 벨로데이지 에디션 유리컵과 메모지, 집게에요. (๑˃̵ᴗ

anaeoa.tistory.com

미니언즈 랜덤 박스 구매 후기

 

미니언즈 랜덤 박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미니언즈 굿즈 후기에 이어 미니언즈 랜덤 박스 구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미니언즈 랜덤박스 구매는 9월 11일까지 이미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어

anaeoa.tistory.com

'미니언즈 자동 손세정기' 한 달 사용 후기 및 리필 교체 방법

 

'미니언즈 자동 손세정기' 한 달 사용 후기 및 리필 교체 방법

안녕하세욥~~! 또 미니언즈 제품으로 후기쓰고 있는 저입니다... 후훗 '미니언즈 자동 손세정기' 한 달 조금 넘은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왕추천이에요!! ⸜(♡'ᗜ'♡

anaeoa.tistory.com

두찜×미니언즈 콜라보 한정판 오프너, 스티커 후기

 

두찜×미니언즈 콜라보 한정판 오프너, 스티커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전 인스타에서 본 요 게시물을 보고 호다닥 찜닭을 시켜먹었다지요~? ՞‪⸝⸝> ̫

anaeoa.tistory.com


이번 신상으로 출시된 

오븐에 구운 초코 바나나빵

구매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4,990원입니다!

 

미니언즈 초코 바나나빵
이 패키지를 보고 어떻게 안 살 수 있나요...?
미니언즈 초코 바나나빵 영양정보
영양정보
미니언즈 초코 바나나빵
요로케 생긴 귀여운 빵이 5봉지 들어있구요.
미니언즈 초코 바나나빵
귀여운 바나나 모양의 빵에 반은 초코가 발라져 있어요!

제일 중요한 맛은요??

사실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그냥 딱 그만큼의 맛이었어요ㅎㅎ

패키지를 보고 산 게 젤 크구요, ♥

 

평범한 바나나 맛 빵에

적당히 달달한 초코가 묻어 있어

그래도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에 좋더라구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보였어요!

 

마트갈 때 눈에 보이면

한 번 쯤 사 드셔 보세요~!!

(저는 그래도 추천입니다!)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사 온

미니언즈 굿즈도 한가득인데

이것도 다음에 후기를 꼭 쓰도록 할게요!)

 

이상 '오븐에 구운 초코 바나나빵'

구매 후기였습니다. (>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