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언즈:)

미니언즈 랜덤 박스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언즈 굿즈 후기에 이어
미니언즈 랜덤 박스 구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미니언즈 랜덤박스 포스터

미니언즈 랜덤박스 구매는
9월 11일까지 이미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어떤 제품들이 왔는지 들고왔습니다!
(미니언즈 랜덤박스는
유니버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미니언즈 랜덤박스 구성 안내

구성이 이렇게나 많은데
랜덤박스 가격은 19,000원 밖에 하지 않았어요!
그럼 당연히 사야죠ㅎㅎ

실제로 구매자가 많아 판매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품절되었더라구요~?
그래서 한박스 밖에 못샀어여... ( ˃̵⌓˂̵)

저는 저 구성품들중에
바나나쿠션과 에코백이 정~~~~말
가지고싶었는데요?

결과는 뚜둥!
(궁금하시죠....? ᵔᴗᵔ)

 

미니언즈 랜덤박스 포장 상자
일단 박스가 넘 기엽구여 ; ꇴ ;⑉
미니언즈 랜덤박스 내부
개봉하고 바로 찍은건데, 대충봐도 결과를 아시려나요...? 또르륵 ,,;﹏;,,
미니언즈 랜덤박스 구성품
다 모아 찍어봤습니다! 딱 봐도 바나나쿠션과 에코백은 없쥬?,,,

다 미니언즈 제품이 오면 좋겠으련만,,, ●ó⌓ò●
(사실 전 다 미니언즈 제품이 오는 줄 알았는데
구성품을 다시 확인해보니 아니더라구요?ㅎㅎㅎ
이건 저의 잘못!)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여~!

 

마이펫 담요
에코백 대신 온 마이펫의 이중생활 담요! 마이펫 재미있게 봤지만 미니언즈가 더 좋다구요!!

사실 모두 아시겠지만
저는 미니언즈 제품이아니면
그다지 큰 흥미가 없답니다?
(그래서 담요 뜯어보지도 않았어요. °◇°;)

 

미니언즈 목베개
목베개
미니언즈 쿠션 커버
쿠션 커버

미니언즈 목베개와 쿠션 커버 ๑•̀ᗢ•́๑
바나나쿠션 대신 목베개가 왔지만
좋아욥!
장거리 여행때 필수!
집에 없었던 물건이라 더 잘 쓸 것같아요~!

그리고 쿠션 커버는 밥은 아니지만
색감이 넘기여워서 바로 빨아서 쓰려고합니닷!
(맞는 쿠션이 없어서
새로운 쿠션을 사야하지만요ㅎㅎ)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미니언즈 네임택
네임택

사실 에어팟케이스와 네임택은
이미 밥껄로 있기 때문에
쓰지 않고 당근을 하기로 했어여! (〜 ̄▽ ̄)〜

 

미니언즈 마스킹 테이프
졸귀 마스킹테이프

이 마스킹테이프!
뜯으면 하나씩 다른 캐릭터가 나오는데
넘 졸귀예여ㅠㅠㅠ 。°(♥ω♥)。

 

미니언즈 마스킹 테이프, 미니언즈 메모지
다른 마스킹테이프와 메모지

메모지도 넘 기여워서 잘 쓸 것 같구여!

 

미니언즈 스티커
여러가지 스티커들(나중에 캐리어나 다이어리에 마구마구 붙일 것임!!)
밥 스티커
그 중에서도 가장 귀여운 것은 너!!
미니언즈 카드, 엽서
생일카드와 엽서들
미니언즈 종이 인형 만들기
밥이지만 완성품을 보면 전혀 귀엽지 않은 밥 종이인형 만들기
쥬라기월드 피크닉 매트
쥬라기월드 피크닉매트, 이것도 흥미가 없어서 뜯어 보지 않았음
윌리 스티커
마지막 월리 스티커까지!!

이렇게 구성품들을 보면 꽤 많지 않나요??
랜덤박스가 조기 소진이 되지 않았다면
저는 한박스 더 구매했을지도 몰라욥ㅎㅎ

그래서 혹시나 다음번에 또 랜덤박스가 출시된다면
꼭꼭 다시 구매하려구요!!
(그때는 귀여운 제품을 더 득템할것이야!)

비록 당근이나 나눔해야할 제품들이
몇 개 있지만,
다음에 또 구매하게 된다면
후기를 들고오겠습니다!!

이상 미니언즈 랜덤박스 구매 후기였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