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맛집) 기력 회복에 좋은 장어덮밥 맛집 '보쿠산'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장어덮밥 맛집

'보쿠산'을 소개해드릴게요~!

울산에 장어덮밥집이 몇군데 없는데

최근에 복산돈까스 맞은편에 보쿠산이라는

장어덮밥집이 생겼더라구요!

(알고보니 복산돈까스 사장님이

같이 운영하시는 듯 해요!)

 

 

네이버 지도

보쿠산

map.naver.com

보쿠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11:00~20:30 영업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보쿠산
가게 옆에 이런 현수막이 걸려있었구요.
보쿠산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보쿠산 메뉴
키오스크로 메뉴를 보고 주문합니다.

저희는 한마리 장어덮밥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우나카츠동도 궁금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준비중이었어요ㅠㅠ)

 

보쿠산 장어덮밥 먹는 법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 4가지 방법
보쿠산
물컵도 대나무처럼 생겨서 귀엽구요. >_<
보쿠산 한마리 장어덮밥
한마리 장어덮밥(29,000원)
보쿠산 한마리 장어덮밥
장어 한마리가 가득가득 올라가있는게 보이시나요?

보쿠산이 좋았던 점 하나는

장어를 굽는 집인데 매장 안에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쾌적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밥양도 많고 양념도 장어랑 잘 어울려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 ꒱𓈒𓏸

그리고 사이드로 무말랭이, 백김치, 샐러드,

계란찜까지 주셔서 끝까지 푸짐하게 먹었습니다ㅎㅎ

 

보쿠산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보쿠산
저렇게 먹어도 맛있는 장어덮밥

근처에 있으시면 한 번 들려볼만 한 곳이에요~!

이상 '보쿠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𖦹›  ·̫  ‹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