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최근에 오픈한 고깃집 '모티' 솔직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어서

최근에 오픈한 '모티'에 다녀왔습니다!

남구/북구/동구에 지점이 생겼는데

요즘 울산 사람들에게 핫한 곳이더라구요?

평도 좋아서 고기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즐거운 마음으로 먹으러 갔답니다!

 

모티 일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블로그리뷰 74

m.place.naver.com

저희는 동구 일산점에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화, 수, 목요일 16시~24시

금, 토, 일요일 15시~24시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 주차걱정은 없구요!
현금결제 고객은 영화티켓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기본적으로 테이블링 예약을 받더라구요~

저녁 4시 40분쯤 도착했는데,

테이블링 예약을 따로해야한다고 하셔서

예약을 걸어두고 주변을 산책했습니다!

(빈 테이블이 있었는데도 예약을 해야한다더라구요?)

 

대기번호가 1번이라 주변 몇바퀴만 돌면

들어갈 수 있겠지 했는데

이게 웬걸,,, 3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 ˘•_•˘ )

 

다 먹고 나가시는 분들은 많은데

치우는 속도가 엄청 느려서

좀 많이 기다렸습니다ㅠㅠ

 

너무 배가고파서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모티 메뉴

모티는 프리미엄 돼지를 사용한다고해요!

고기 질이 좋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맛에 대한 기대가 컸답니다.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오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어요!

 

주류메뉴를 따로 찍지 못했는데

하이볼도 있고 화요도 있고

맘에 들었습니다.ദി ᷇ᵕ ᷆ )♡

비록 술은 안먹었지만요. ㅎㅎ

 

이렇게 바 자리로 되어 있는 고기집은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쌈, 명이나물, 무말랭이, 백김치, 양파, 쌈무
기본으로 돼지 김치찌개도 나오구요. (요거 맛있었어요!)
파절이는 오겹살 1인분을 다 먹고 나왔어요...
오겹살
오겹살은 맛없없!
쫄깃쫄깃~ 고기 질이 좋았아요.

목살 사진은 따로 못찍었는데

여기 목살은 구워주실 때 잠깜 레스팅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집 목살보다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그치만 저한테는 잡내가 좀 느껴졌어요..)

 

목살보다는 오겹살이 훨씬 맛있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오겹살만 2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ᵔᵕᵔ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나름 괜찮다 생각했는데

직원분들이 바쁜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막 정신없이 구워주시는데

결국.............

 

이만큼의 고기를 태워서 기분이 좀 상했어요ㅠㅠ

태워서 버린 만큼의 고기는

다시 가져다주셔서 구워주셨지만

한 번 상한 마음은 돌리지 못했다는ㅠㅠ

 

새로 오픈한 가게여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너무 정신없어 보였고

회전율이 너무 느렸고

비효율적인 테이블링 시스템과

평범한 맛까지

 

오랜만에 새로운 맛집을 찾아

나섰지만 실패했습니다ㅠㅠㅠ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혹시나 가실 분들은 테이블링 예약을

미리 해두셔요!!!

 

이상 '모티' 방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