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맛집)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

오늘은 울산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행루즈는 지인에게 소개받아 알고있었는데

최근에야 방문했답니다!

 

 

네이버 지도

행루즈수제버거

map.naver.com

행루즈는 울산 웨딩거리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월~토요일(12시~21시)

일요일(12시~15시30분) 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하셔야해요!

 

행루즈버거
외관에서 미국 느낌이 살짝 나기도 하구요~?

행루즈버거
행루즈버거

점심시간에 갔는데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귀여운 대기번호를 받아

1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행루즈버거 메뉴
메뉴판

수제버거집인데 버거 메뉴가 꽤 많았어요~!

메뉴판에 없는 신메뉴들도 있는데

신메뉴들은 벽에 포스터로 붙여져있어요.

 

저희는 행버거 1개, 아보카도버거 1개

치즈 프라이즈 1개, 바닐라 쉐이크1개,

콜라1개를 시켰습니다.

 

행루즈버거
통나무 테이블에 올려져있는 소스들 귀엽지 않나요? (。O ⩊ O。)
행루즈버거
수제버거지만 햄버거 싸먹는 종이도 주시구요.
행루즈버거 콜라
콜라시키면 레몬도 한 조각 주십니다.
행루즈버거 바닐라쉐이크
한국 밀크쉐이크 맛집을 찾고 있어요!

그치만 여기는 탈락... ( •́ ⍨ •̀)

더 진하고 달면 좋았을텐데요...

 

행루즈버거 행버거&#44; 아보카도버거&#44; 치즈프라이
맛있어보이는 떼샷~~~!!
행루즈버거 행버거
행버거(8.0)

수제버거라 패티는 기본적으로 맛있었고

치즈도 진하니 맛있었어요!

특이하게 케일이 들어있는데도

거부감 없이 잘 먹었습니다.

 

행루즈버거 아보카도버거
아보카도버거(12)

요건 행버거와 다르게 베이컨,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서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났고

와사비소스 덕분에 좀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버거의 빵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빵이 엄청 맛있었다기 보다 구성요소들의

조화가 좋았던 것 같아요.

(빵이 좀 덜 느끼했다면 어떨까 싶습니다ㅎㅎ)

 

행루즈버거 치즈프라이
치즈프라이(7.0)

치즈프라이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양파, 치즈갈릭소스(?), 소고기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비주얼에서 합격이구요~!!!

가격대비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๑˙ ▿ ˙๑)

 

전체적인 평은 수제버거치고 크게

나쁘지 않은 가격에 맛도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다, 꼭 가야한다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좋아하실 분들 많겠다 생각이드는

수제버거 집이었습니다~!

 

이상 '행루즈' 수제버거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