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먹어본 후기+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가 출시된 거 아시나요??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기간은 10.14~10.31 한정 판매하고,
몬스터볼 피자를 주문하면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카드를 준다고하여
빠르게 먹어 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 <⸝⸝՞
(사실 남편이 포켓몬을 좋아해서...)

10.14(금)~10.23(일)에
주문하신 분은 카드 A 세트를,
10.24(월)~10.31(월)에
주문하신 분은 카드 B 세트를
준다고합니다!

저희는 포장 방문 주문을 했고,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한정으로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를 증정한다고하네요!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구성
구성품은 요러합니다~!

할로윈 기념으로 나오다보니
피자박스도 엄청 귀엽죠???
할로윈 느낌 뿜뿜하니
포켓몬들도 있고 귀엽긴했어요. ◠‿◠

저희는 오리지널 포켓몬 몬스터볼
파스타 세트(32,000원)로 주문했습니다!
(몬스터볼 피자+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

사실 전 크게 관심은 없었지만
포스터를 보니 포켓볼 모양의 피자가
너무 귀여운거에요ㅠㅠ
그래서 당장 먹어보자하며 주문했던거랍니다?!

그럼 한번 저의 몬스터볼은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짜잔!!!!! 보이나요 몬스터볼이?????

네ㅎㅎㅎ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 몬스터볼이랍니다. (゜▽゜;)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여기보세요.
있잖아요. 몬스터볼... *~▽~

그래도 맛있게는 생겼쥬?

 

볼로네즈 스파게티
사이드디시로 온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맛있겠구요!!

몬스터볼 피자 먹어본 후기는요??
빨간 부분은 맛있는 페퍼로니 피자였고,
하얀 부분은 고소한 리코타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불고기가 넘 맛있어서
골라먹었어요. /(^p^)/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제가 좋아하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이 나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제일 중요한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뭐가 들어있었는지 궁금하쥬???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세상 초깜찍한 피카츄와 칭구들 ๑'ٮ'๑

남편은 저기 있는 포켓몬들 이름
다 알더라구여ㅎㅎㅎ

피카츄가 넘 기여워서 맘에 들었답니다!!

여러분들도 10월이 가기 전에
호다닥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할로윈때 드셔도 좋구요!!! ‐^▽^‐

이상 도미노피자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