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어 본 후기

728x90
반응형

▶'연세우유생크림빵' 5종 모두 먹어 본 후기

 

'연세우유생크림빵' 5종 모두 먹어 본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옥수수생크림빵 출시로 여전히 핫한 '연세우유생크림빵' 5종을 모두 먹어 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연세우유생크림빵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저도

anaeoa.tistory.com

 

안녕하세요~ ⸜(*◉ ᴗ ◉)⸝

최근에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새롭게 출시됐더라구요!

빵순이로써 안 먹어볼 수 없어서

당장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300원입니다.

(다른 크림빵에 비해 쪼꼼 비싼

가격이죠??)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빵은 검정색이구요!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단면
황치즈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체다치즈도 쏙 박혀있어요.

다른 연세우유 크림빵과 같이

황치즈생크림빵도 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황치즈크림이 생크림과는 다르게

마시멜로처럼 늘어나는 크림이었어요!

그래서 먹을때마다 크림이 늘어져서

입 주위에 다 묻습니다ㅎㅎㅎ

황치즈크림맛이 강해 체다치즈 맛은

거의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조금 더 빨리

물렸습니다,,, (⑉・̆༥・̆⑉)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

"와 맛있다"의 느낌인데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달고

느끼한 느낌.....?

(저는 불호였습니다....)

 

아침으로 먹었는데

딱 반조각 밖에 못먹겠더라구요. ⸜( ⌓̈ )⸝

 

그래도 황치즈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서 드셔보세요~!!

저는 남은 반조각은

남편 줘야 겠습니다. ( • .̮ •)◞⸒⸒

 

이상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어 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