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브리브 '꼬박꼬밥' 단백질 쉐이크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도 좋고 살이 찌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

저도 추석 전후로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무거워지는 걸 느껴...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쉐이크를 찾아보던중!
비브리브의 '꼬박꼬밥' 단백질 쉐이크
구매하게 되었어요~!!

올리브영에도 요 쉐이크가
입점되어있더라구요~?

구매하실 분은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단호박, 녹차, 초코, 흑임자,
스윗콘, 민트초코, 미숫가루

요로케 7가지 맛이 있는데
7가지 맛이 모여있는
스타터 패키지를 살까하다가
몇몇 제가 좋아하지 않는 맛이
섞여있어서 초코맛만 있는
단품 제품으로 구매하였답니다! ⸝⸝ ᷇࿀ ᷆⸝⸝
(사실 미숫가루 맛이 가장 궁금했는데
품절되어서 구매하지 못했어욥..)

 

꼬박꼬밥 상자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한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쉐이크예요~!

배송은 빨리와서 거의
이틀만에 받을 수 있었구요!

가격은 한 상자에
24,500원 이었습니다!
개당 3500원 이네요~!

 

꼬박꼬밥 영양성분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하죠??
꼬박꼬밥 내부
7개가 한 상자에 담겨져 있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재구매하려고 한 상자만 샀답니다. ˃ᴗ˂

 

꼬박꼬밥 한 포

생각보다 1팩이 크더라구요~?
물보다는 우유 또는 두유(200ml)를
넣고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두유보다 우유파라
우유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어봤어요!

 

꼬박꼬밥 먹는 방법
먹으면서 사진 한 번 찍어주구요ヽ〳 ՞ ᗜ ՞ 〵ง

비브리브 꼬박꼬밥 쉐이크
먹어본 후기는요...!
일단 우유넣고 흔들면
생각보다 가루가 뭉치지 않고
잘 섞이더라구요?

그 점이 좋았고,
크런치같이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초코우유 먹듯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이게 단백질 쉐이크라 그런지
아니면 아침 공복에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반정도 먹으니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
(느끼한거치고 다 먹기는 했지만요. ヘ(= ̄∇ ̄)ノ)

그래도 먹고나서 2시간 정도는
충분히 포만감이 있어서
간단하게 아침대용이나
아니면 운동 전후 빠르게
먹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다시 구매한다면 미숫가루 맛을
사서 먹어보려구요!!

꼬박꼬밥 쉐이크 말고도
괜찮은 한끼 쉐이크를 발견하면
다시 또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