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루이비통 트위스트 PM 가방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๐•ᴗ•๐
오늘은 가방 구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이 가방은 남편에게
결혼 기념 선물로 받은 거랍니다!

(가방 정보와 사용 꿀팁까지 적어볼게요!)


사실 요 가방을 사기로 생각했던건
재작년 겨울이었을거에요...
그때 이 가방에 홀딱 빠져서
남편이 결혼 전에 사준다고
백화점을 갔었지만.......
재고가 하나도 없었어요... ʕ ´•̥̥̥ ᴥ•̥̥̥`ʔ
(그나마 있는 제품은 은장......
제가 찾던건 금장인데
금장도 기스가 엄청많은
전시품밖에......ㅠ)

다른 가방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서
1년 동안 명품 가방은 무슨
안살래 했었어요,

그리고 1년 넘게 지나서
다시 그 가방이 생각나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까운 백화점에 재고가 있다는!!!!!!!
걸 보고 바로 백화점으로
달려갔답니다. (˵ᵕ̴᷄ ᗜ ᵕ̴᷅˵)

서론이 길었죠...?

바로 제품 사진 나갑니다~!!

 

가방 산 당일 「( ・v・)「

저는 부산 롯데 백화점에서 샀구요,
상품권으로 조금(?)
할인받아 샀답니다!

트위스트 백 사이즈는
MM, PM이 있는데,
MM도 많이 매시더라구요~!
제 몸에는 살짝 큰 것 같아
저는 PM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겉감은 소가죽,
안감은 마이크로화이버라고 하네요?!
(스웨이드 같은 안감이에유!!)

 

가방 앞모습, 옆모습 사진인대요!

 

옆모습

불빛에 반사되는거 보시면
가죽에 무늬가 있어서
생각보다 기스에 강하구,
단단해서 모양 변형이
잘오지 않아요!

옆모습도 보시면 평범하지 않고
넘 예뿌죠.....? ⑉• ﻌ •⑉

앞에 트위스트 버클은
돌려서 열 수 있구요!

열면

 

내부는 심플하게 생겼구
생각보다 수납도 잘됩니다!
쿠션, 립, 차키, 카드지갑은
충분히 들어가고도 조금 남아요!

 

거울에 비친 휴대폰은 무시해주세요...?

안주머니가 작게 있는데
거기에는 작은 기요미 거울도 있어욧!
(그치만 아까워서 비닐 뜯지도 않은..ㅎㅎ)

 

가방크기는 손만해요~!!

 

미니백치고는 수납이 많이되는것같아요!

저의 첫 명품가방인데,
첫 명품가방은
1. 검정색
2. 체인이 있는 가방
3. 숄더로 맬 수 있는 가방
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요 가방은 모든 조건이 충족된 가방이에요!
당연히 체인을 풀어서
크로스로 매는 것도 됩니다!
(그치만 저는 주로 숄더로 매요.)

 

사몰가에서 구매한 이너백!

여기서 가방을 조금 더 깔끔하게 매는 팁!!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요ㅎㅎ)

 

가방안에 이너백을 넣고
물건을 넣으면 혹시나 뭐가 묻어도
걱정되지 않고 가방 모양도
은근 잘 잡아주는 느낌이라
비싼 가방일수록 이너백 필수라고 생각해요!

 

사몰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사몰가 오거나이저 국내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너백은 사몰가에서 주문했고,
트위스트 PM 사이즈 맞춤 백인백 이너백으로
색상은 다양한데
저는 검정색으로 구매했어요!

 

필름왕 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명품 전용 맞춤형 보호필름 INNOVSHELL, 소중한 자산의 완전한 보호를 도와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또또또 꿀팁!!
인터넷 후기로 저기 트위스트 버클부분이
쓸리면서 기스가 많이 난다고 하여
필름왕 공식몰에서
트위스트 전용 금속로고 보호필름
구매해서 붙여줬답니다!
꼼꼼하게 붙이면 티도 많이 안나고,
부담없이 쓸 수 있어요!
(가격은 쪼꼼 부담되는 정도...?)

 

이 가방을 데일리로 매지는 않고
정말 특별한 날,
매고 싶은 날 매고 있답니다!

정장이든 캐주얼이든
다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게 매고있어요!!

정말 많이 고민하고
오랫동안 생각해서
구매한 가방이라 그런지
더 맘에 들고 아끼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٩(๑>◊<๑)۶:.。+゚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면
백화점가서 착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 루이비통 트위스트 PM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