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 인스타에서 핫한 태화동 신상 카페 '플로우커피'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는데요!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울산 태화동 신상 카페

'플로우커피'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울산 플로우커피 : 네이버 통합검색

'울산 플로우커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플로우커피 외관
한옥 감성 좋아욥~!
플로우커피 외관

플로우커피는 태화강 근처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 노상 주차장이나

골목 주차를 해야해요.

 

플로우커피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정기휴무

화~목요일은 11:00~19:30,

금~일요일은 11:00~20:00까지 영업합니다.

 

플로우커피 외관
플로우커피 외관

외관만 보아도 대표 디저트가 한눈에 보이죠~? ˆ ⩌ ˆ

 

플로우커피 반려동물 출입 가능
반려동물도 출입 가능한 카페에요!
플로우커피 메뉴

플로우커피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음료 메뉴가 다양했다는거~!!

(시그니처 음료 많은거 넘 좋아요!)

 

플로우커피 메뉴
시그니처 디저트인 프로즌스모어
플로우커피 메뉴

디저트 메뉴는 프로즌스모어 외에도

레몬버터바/버터브루통/번트치즈케이크/

피칸파이/크레이프/바움쿠헨 등 다양했어요!

 

저희는 말차크림라떼, 대추생강티,

프로즌스모어, 바움쿠헨(초코,말차)

주문했답니다. ૮꒰ ⸝⸝´ ˘ ` ⸝⸝꒱ა

 

플로우커피 내부
외관만큼 아늑했던 내부
플로우커피 내부

한켠에 4인석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플로우커피 아기의자
아기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로우커피 말차크림라떼
말차크림라떼
플로우커피 대추생강티
대추생강티
플로우커피 프로즌스모어
프로즌스모어

(바움쿠헨은 포장해서 사진이 따로 없네요ㅠㅠ)

 

말차크림라떼 진짜 맛있었어요!!

말차맛도 진하고 커피맛도 좋고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 ˙ ˘ ˙)⸝♡

대추생강티도 따땃하니 먹을만했구요,

프로즌스모어는 비주얼에 비해 조금 실망쓰,,,

마시멜로를 그닥 좋아하지 않기도하구,,

안에 아이스크림도,,,,ㅎㅎ

 

그치만 초코맛 바움쿠헨은 정말 맛있었어요!

부모님들도 좋아하실만한 맛 (✿˵•́ᴗ•̀˵)

 

플로우커피 말차크림라떼

무엇보다 여기는 조명맛집이라

남편이랑 사진도 왕~창 찍고 왔어요. ₍๐•ᴗ•๐₎

 

이상, 태화동 근처 가볼만한 '플로우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