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 잠봉 샌드위치가 맛있는 '하트썬커피'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커피가 맛있는
송정 '하트썬커피'
방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ٮ'•)৴
송정동에 브런치 카페를 찾아보았는데
신상카페로 '하트썬커피'가 나오더라구요!
특히 말차에 관한 디저트가 많으니
말차 덕후분들은 꼭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네이버 지도

하트썬커피앤페스츄리.송정

map.naver.com

하트썬커피 외관
하트썬커피 영업 시간
하트썬커피 영업 시간

금~일 10시~21시,
월~목 10시~20시까지 영업합니다.
 
앞에 주차는 2대 정도 가능한데
골목 주차도 가능하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하트썬커피 야외 좌석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 좋을때 여기서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하트썬커피 내부
하트썬커피 내부

내부도 넓어서 여러명이서 오기 좋겠더라구요.
 

하트썬커피 메뉴
음료 메뉴
하트썬커피 메뉴
샌드위치 메뉴
하트썬커피 베이커리
하트썬커피 베이커리

음료도 다양하고 샌드위치,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어요.
그런데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서그런지
빵종류가 많이 없어 아쉬웠어요. (๑ ́ᄇ`๑)
 
저는 말차슈페너, 잠봉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말차 아이스크림 샌드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하트썬커피 말차슈페너
말차슈페너

저는 말차를 단독으로 먹는거보다
커피와 섞어 마시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딱 여기 말차슈페너 메뉴가 있더라구요.
커피 맛보다 말차 맛이 더 강해 조금 아쉬웠지만
크림도 맛있고 잘 먹었습니다. (・ω<)☆
 

하트썬커피 잠봉 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하트썬커피 잠봉 샌드위치, 말차슈페너
하트썬커피 잠봉 샌드위치 단면

잠봉 샌드위치는 딱 봐도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비주얼에 한 번 놀라고 맛에 또 놀란답니다ㅎㅎ
잠봉도 가득 들어있고 하나로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잠봉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으니
다른 베이커리도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커피, 빵도 맛보려구요!
오랜만에 울산에서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맛있는
카페를 방문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٩(๑>ꇴ< ๑)و
 
이상 울산 송정 '하트썬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