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 시그니처 라떼가 맛있는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카페 추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요근래 커피를 정말 자주 마시고 있는데

마셔본 커피 중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 후기를 적어볼게요!

 

네이버 지도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map.naver.com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콜프로스터스는 울산 내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저는 송정점에 방문했어요. (੭˙ ˘ ˙)੭

송정에 여러 카페 방문해봤지만

개인적으로 커피로는 1등인 집이 아닐까싶어요!

 

매일 9:00~21:30 영업하고

이른 시간 오픈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주차는 골목이나 길가에 가능합니다.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내부
내부도 넓어서 여럿이서 오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메뉴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디저트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디저트

에스프레소도 전문적으로 하는지

메뉴가 엄청 다양했구요,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ˊ•͈ ˓ •͈ˋ)

저는 콜프라떼 한 잔과 펌킨파이를 주문했어요.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콜프라떼
콜프라떼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펌킨파이, 크로아상
펌킨파이와 서비스로 받은 크로아상 ( ◜‿◝ )*.✧

콜프라떼는 아몬드 단맛이나는

커피라고 적혀져 있었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넘 고급지고 계속 생각나는 커피ㅠㅠ!!

한 입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았답니다. (̂˃ꄃ˂ )̂

 

펌킨파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시켰는데

제 기준에서는 보통이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크로아상도 다들 아시는 그 맛ㅎㅎ

여기는 디저트보다 커피 맛집입니다!!

다른 시그니처 메뉴와 에스프레소도 정말

궁금하더라구요ㅠㅠ

조만간 재방문 예정입니다. (๓° ˘ °๓)

 

이상 '콜프로스터스 송정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