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숲속뷰로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기장 카페 '아틀리에 은유재'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 카페 '아틀리에 은유재'
방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저는 기장을 자주 가봤지만
항상 오션뷰 카페만 갔었거든요.
오션뷰는 많이 다녀봤고해서 이번에는 숲속뷰
'아틀리에 은유재'를 방문했습니다. ( ˃ ⩌˂)

네이버 지도

아틀리에 은유재

map.naver.com

아틀리에 은유재 외관

외관부터가 마치 숲속에있는 듯하지 않나요??
실제로 주변에 건물이 없어서
더 넓고 한적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아틀리에 은유재 희베희베

'희베희베'라고 키즈 풀빌라 숙소도
함께 운영하시더라구요.
 

아틀리에 은유재 주차

카페 앞으로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구요!
 

아틀리에 은유재 영업 시간

매일 11:30~19:30까지 영업합니다.
 

아틀리에 은유재

카페 겸 도자기 공방도 같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곳곳에 도자기 작품들이 많아
감상하기 좋았습니다ㅎㅎ
(기회된다면 다음에는 커피도 마시면서
공방 수업도 듣고싶네요!)
 

아틀리에 은유재 로스팅기계

로스팅도 직접 하시는지 기계도 보였구요.
 

아틀리에 은유재 메뉴

저희는 은유라떼, 오미자차를 주문했습니다.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아틀리에 은유재 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도 많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아틀리에 은유재
음료 기다리면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구요ㅎㅎ
아틀리에 은유재 내부
아틀리에 은유재 내부
아틀리에 은유재 내부

곳곳에 예쁜 공간들이 가득했어요. ♡ ٩(´▽`)۶ ♡
 

아틀리에 은유재 루프탑
루프탑도 올라가봤는데
아틀리에 은유재 루프탑
진짜 넘넘 좋잖아요!!!!
아틀리에 은유재 루프탑
카페 앞에 공원이 넓게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 딱이예요!
아틀리에 은유재 은유라떼, 오미자차
은유라떼, 오미자차

커피와 음료맛은 평범했지만
분위기가 다했던 곳이었답니다. ꙳꒰•◡̎•꒱꙳
 

아틀리에 은유재 은유라떼
아틀리에 은유재 외관

너무나도 잘 꾸며 놓은 '아틀리에 은유재'
꼭꼭 가족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  ᴗ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