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LA) 밀크쉐이크가 맛있는 '칼스주니어 버거'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국 버거 맛집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저희 부부는 미국에서 정말

많은 버거를 먹고왔는데요:)

 

정말 유명한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고든램지부터 시작해서 잭인더박스, 칙필레,

웬디스버거 등등등ㅎㅎㅎ

사실 안 적은 것도 많아요!!

 

▶라스베가스) '고든램지 버거' 위치, 메뉴, 방문 후기

 

라스베가스) '고든램지 버거' 위치, 메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약 12일간의 미국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후기 쓸 곳이 어마어마하게 많으니 다들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TMI지만 저희 부부는 평소에 버거를 좋아해 이번 여

anaeoa.tistory.com

↑↑↑

고든램지 버거 방문 후기는

전에 적었으니 보시면 될것같구요!!

 

오늘은 '칼스주니어 버거'

방문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칼스주니어 버거는 주로

미국서부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칼스주니어 버거 외부
저희도 LA 번화가에 있는 칼스주니어 버거로 갔습니다!
칼스주니어 버거 메뉴
칼스주니어 버거 메뉴

메뉴는 이렇구요.

저희는 7번 오리지널

8번 과카몰리 베이컨

버거를 시켰습니다.

둘다 세트로 시키고

하나는 밀크쉐이크로 변경했어요!

 

칼스주니어 버거 음료
음료는 직접 가져가면 되구요!
칼스주니어 버거
감튀도 가득, 케찹도 가득가득
칼스주니어 버거 과카몰리 베이컨, 오리지널
왼쪽 과카몰리 베이컨, 오른쪽 오리지널

딱봐도 다른 버거들과는 다르게

야채가 듬뿍 들어있죠?!

 

과카몰리 베이컨

약간 멕시칸 음식 느낌이

나면서 맛있었고,

 

오리지널은 버거킹 와퍼와

비슷한 맛이 났어요!

 

전체적으로 패티, 피클에서 버거킹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저는 야채가 많이 든 버거를

좋아하는데 야채가 많아서

약간 건강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맥도날드 감튀의

좀 더 바삭한 버전인데

감튀도 진짜 맛있었어요! ദ്ദി ᵔ∇ᵔ )

 

그치만 진짜 맛있었던건

밀크쉐이크!!!!!! ‎(*˙︶˙*)و

어떤 블로거 분이

밀크쉐이크를 엄청

추천하셨는데 진짜

두번 세번 드셔야해요ㅠㅠㅠ!!

 

칼스주니어 버거 밀크쉐이크
진짜 중요! 별표 백개!!! ദ്ദി * ॑꒳ ॑*)⸝⋆。✧♡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시럽, 우유를 넣어서 직접

쉐이킹하고 위에 휘핑을

올려 주시는데

와 한 입 먹고 진짜

넘 행복했잖아요!!!

제가 먹은 밀크쉐이크 중에 탑!!

감자튀김이랑 한 입씩

번갈아 먹어줘야한다구욧!!

 

칼스주니어 버거 밀크쉐이크
이 순간도 정말 행복했습니다ㅠㅠ!!

먹고나서도 계속 생각나서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돌아가는 길에

한 잔 더 사마셨어요ㅎㅎㅎ

(더 큰 사이즈가 없는게 흠)

 

제가 스무디, 쉐이크 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이건 1일 1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ˆ ▿ ˆ )

 

안 올린 버거 맛집 후기도

계속해서 들고 오겠습니다!

 

이상 '칼스주니어 버거'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