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일식, 경양식 돈까스를 함께 파는 '복산돈까스'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울산 돈까스 맛집

방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 •͛

 

울산 복산돈까스 : 네이버 통합검색

'울산 복산돈까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복산돈까스는 중구점(본점), 남구점, 북구점이 있는데

저희는 이번에 중구점(본점)에 다녀왔어요!

 

복산돈까스 외관

11시~20시 운영,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이고

매주 일요일휴무입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고 저희는 골목에 주차했어요!

 

복산돈까스 대기
복산돈까스 대기

저희는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대기가 1팀 있었어요!

(테이블링 앱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더워서 어디서 기다리나 했는데 그래도

근처에 대기장소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 ੭ ̇ᗜ ̇ )੭

 

복산돈까스 대기 장소
더웠는데 나름 시원하게 기다릴수있었어요!

앞에 1팀밖에 없어서 저희는 2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복산돈까스 내부

내부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회전율도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복산돈까스 안내
복산돈까스 메뉴

저희는 흑돼지일식돈까스, 명품백돈안심돈까스

주문했습니다. ( *˘╰╯˘*)

조리시간이 오래걸려서 그런지 주문하고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복산돈까스
복산돈까스 명품백돈안심돈까스
명품백돈안심돈까스
흑돼지일식돈까스
흑돼지일식돈까스

먹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고기 양에

너무 좋았어요~!

안심돈까스는 부드럽고, 흑돼지돈까스는 쫄깃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계속 먹다보니 둘다 좀 퍽퍽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남김없이 먹고왔어요!

 

재방문의사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기 복산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개개인의 입맛은 다르기 때문에

근처에 계시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 ᵕ `͈ )◞♡

 

이상 '복산돈까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