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울산-문화) 지킬 앤 하이드 뮤지컬 관람 후기

728x90
반응형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 울산
일시 : 2022년 8월 5일(금) 오후 7시 30분
장소 :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 관람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바로 정말 유명한 "지킬 앤 하이드" 인데요!!

예전부터 궁금해했던 뮤지컬이었는데,
울산에서도 한다고하여 내돈내산 다녀왔습니다!
울산 공연은 8.5(금) ~ 8.7(일)
3일간 이루어졌고
장소는 울산 남구청 옆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했어요!

울산문화예술회관에는 처음 가봤던 건데
역시 유명한 뮤지컬답게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차가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가됐고,
주차장이 지상주차장, 지하주차장 2군데가 있는데
지상주차장은 그렇게 크지 않았고
지하주차장도 그다지 넓지 않아
주차 공간은 그렇게 넉넉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뮤지컬 관람하면 4시간 주차가 무료더라구욥?
근처에서 밥을 먹고와도 될 뻔했어요!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뮤지컬은 대공연장에서 했고
1층, 2층까지 있어서 꽤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어요!

 

지킬 앤 하이드 티켓

저희는 1층에서 봤구요!
울산문화예술회관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
꽤 가까이서 배우님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지킬 앤 하이드
아직 블린이라,,, 약간 제가 나왔지만 무시해주세욥 ( ͡ - ͜ʖ ͡- )
지킬 앤 하이드 포스터
키가 짧둥만한 느낌적인 느낌

저희가 관람한 날은
지킬/하이드 - 신성록
루시 - 정유지
엠마 - 최수진
배우님이 하셨는데,

신성록님은 얼굴 너무 작으시고..
키도 넘 크시고 팔다리도 엄청기시고....
무엇보다 노래도 엄청 잘부르시더라구요?!
반하고왔습니다! ( ˃᷄˶˶̫˶˂᷅ ) 💗

정유지님은 와 춤추실때.......
넘 매력적이셧어요!!!!!
같은 여자로서.....
제가 남자였으면 반했습니다ㅋㅋㅋㅋ

최수진님은 엄청 단아하시고
청순하신 외모가ㅠㅠㅠ
다들 노래도 넘 잘부르시고
귀호강하다가 왔답니다?!!

지킬 앤 하이드 자체가 워낙 유명한
이야기이기때문에
스토리를 조금은 알고 갔었는데요!
지금 이 순간 노래도 엄청 유명하죠??
직접 뮤지컬로 보는 건 또 느낌이다르더라구요!
무대연출하며 배우님들 애드립하며..
특히 신성록님께서 애드립할 때
빵! 하고 터진 적이 몇 번 있었답니다. ๑ ˃̵͈́∀˂̵͈̀

혹시나 지킬 앤 하이드를 볼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저는 추천이요!!
한 번 쯤 꼭 보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지금 이 순간 노래를 살면서 한 번 쯤은
직접 들어야한다고 생각해욥!

사실 비싸기도 비싸고 지방에는
뮤지컬을 잘 안하기 때문에...
접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이번에 울산에서 공연해서 보고 오고
(울산에도 뮤지컬 많이많이 했음 좋겠어요!)
진짜진짜 좋았어요ㅠㅠ
보러 가기 전에도 그 설렘! (๑˃̵ᴗ˂̵๑)♡

스포가 될 까봐 줄거리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을게요!
기회가 되신다면 언제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킬 앤 하이드
울산에서 고래가 유명해서 고래 스티커 붙인거 마자엽

마지막으로 남편이 예쁘게 찍어준
사진 올리고 이만 가보겠습니다~!! (๑♡ᴗ♡๑)

또 좋은 기회로 뮤지컬 관람하게 된다면
후기 들고와보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