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 방법 및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이용한

'스카이허브라운지'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오랜만에 가는 해외여행에 설렛던 저희 부부는

공항 라운지도 한 번 이용해보자 생각해서

라운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카드를

찾아 보았는데요!

(저희가 사용한 카드는 좀이따 말씀드릴게요!)

 

스카이허브라운지
스카이허브라운지

인천공항 1터미널에는 스카이허브라운지가

동편/서편으로 나눠져있는데 각각 운영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저희는 아침 비행기를 이용해서

일찍 문을 여는 서편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4층 면세품인도장 근처에 있습니다!

 

스카이허브라운지 운영 시간

오전 7시부터 운영을 해서

아침밥 안먹은 저희 부부는

간단히 아침 해결을 했어요!

 

스카이허브라운지 운영 시간, 가격 안내
스카이허브라운지 카드 할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라운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여러 종류인데요!

 

성인 기준 51,000원

어린이 기준 22,000원이기 때문에

사실 제 가격을 주고 이용하기에는

많이 부담스럽기는해요.

그래서 다들 신용카드 할인 혜택으로 이용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여러 가지 카드 찾아보다가

HD현대패밀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이걸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1인 무료, 동반 1인은 40프로 정도 할인받더라구요. ヽ(゚◇゚ )ノ

 

여러분들도 여러 카드 혜택 확인해보시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럼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를 살펴볼까요~?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괜찮더라고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바로 앉아서

이용할 수 있었구요. (੭˙ ˘ ˙)੭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샐러드와 씨리얼, 과일, 뒤쪽에 모닝빵도 있구요!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채소구이, 스파게티, 불고기, 볶음밥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국, 떡볶이, 두부텐더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반찬들과 버터, 딸기잼, 옆에 비빔밥 재료도 있었어요.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음료와 컵라면 잔뜩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물과 주스, 와인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맥주, 커피
스카이허브라운지 음식
요로케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스카이허브라운지 음식

스카이허브라운지 짜파게티 범벅

맛집이라더니, 찐이었습니다ㅎㅎ

 

스카이허브라운지 내부
와인도 레드, 화이트 한 잔씩 쪼로록 마시구요.

스카이허브라운지 전체적인 후기는요!

음...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음식 종류가

저거뿐이에요ㅎㅎ 특별히 손가는 음식도 없구요..

그치만 정말 간단하게 먹을 정도로는 괜찮은ㅎㅎ

그치만 가격이 너무 비싼.. (⸝⸝⸝⋅⃘᷄﹏⋅⃘᷅⸝⸝⸝)

다음에는 다른 라운지 이용해보려구요!ㅎㅎ

 

이상 인천공항 1터미널 '스카이허브라운지'

방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