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맛집) 코스요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울산 코스요리 맛집에
다녀온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ว˙∇˙)ง

바로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사이먼스테이크' 인데요!!

 

네이버 지도

사이먼스테이크

map.naver.com

사이먼스테이크
사이먼스테이크

사이먼스테이크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롯데백화점에 있는 줄은 몰랐어요ㅎㅎ
그래서 주차 걱정은 없었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말 2시로 예약을 했고,

스테이크 2코스
스테이크 5코스
스테이크 7코스
스테이크 9코스

이렇게 4가지의
코스요리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많이 드신다고하는
스테이크 5코스로 예약했습니다. ˘ᗜ˘

 

사이먼스테이크 외부
분위기 있게 생기지 않았나욥?.?
사이먼스테이크 키오스크
대기예약을 하는 키오스크도 있구요.
사이먼스테이크 내부
저희 테이블이었어요! 조명과 분위기 모두 마음에 들었답니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 내부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맘에 쏙 들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테이블 간의 간격이
약간 좁아 사람들의 말소리나
웅성웅성하는게 조금 신경쓰이기는 했어욥..

 

사이먼스테이크 내부
안쪽에는 조금 더 어둡게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메뉴를 보겠습니다~!

 

사이먼스테이크 메뉴
2코스, 5코스, 7코스, 9코스

저희는 5코스로 주문을 했어요!


에피타이저(토마토)
스프
샐러드
채끝등심/갈빗살(+3.000)
디저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메인으로 선택한
채끝등심, 갈빗살은 미국산이라고해요!

 

사이먼스테이크 메뉴
사이드, 키즈 메뉴, 음료, 주류

와인페어링 가격도 나쁘지않죠??

 

물수건
귀여운 물수건을 주시구요.
식전빵
처음으로 나온 식전빵!!

식전빵 엄청 맛있더라구요???!!
남편이랑 잘 나눠먹었습니다. ς(>‿<.)

 

사이먼스테이크 내부
이 분위기 보이시나요...? 넘 좋았어여ㅠㅠ
토마토 부르게스타
토마토 부르게스타

에피타이저로 나온
토마토 부르게스타!!

금액추가하면 연어로 주시는데,
저는 연어를 못먹어서
토마토 그대로 주문했어요!

상콤달콤 에피타이저로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해먹어보려구요!!
(입맛 돋구는데 짱!!)

 

트러플 스프
트러플 스프

랩24에 이어서
트러플 스프를 또 먹어봅니다..

사실 트러플은 제 취향이 아니라
걱정하며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녹진하니 고소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

 

닭고기 샐러드
닭고기 샐러드

다음으로 식용꽃, 닭고기가 올라간
샐러드가 나왔어요~!

밑에는 약간 매콤한 소스가 있었고
각종 허브가 뿌려져있었어요!

매콤한 샐러드는 처음 먹어보는데
음 약간 매콤한데 연한 시저샐러드
맛이라고 할까요...??

허브가 올라가있어서
이국적인 맛도 나면서,

암튼 처음먹어보는 샐러드 맛이었어요!
이것도 싹싹 잘 먹었습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요곤 제가 주문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 레어~!

 

갈빗살 스테이크
갈빗살 스테이크(+3.000)

이건 추가 요금을 내고
갈빗살로 바꾼 남편 스테이크!
요것도 미디움 레어입니다.

가니쉬로 방울토마토, 버섯, 매쉬드포테이토가
곁들여져있고 위에는
튀긴 팽이버섯이 올라가있어요!

튀긴 팽이버섯과 스테이크의 조화...
어떨까 생각하며 먹어보았는데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남편도 버섯은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다며 스테이크랑 잘먹었습니다!! ( ´ ▽ ` )ノ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딱 제가 좋아하는
적당한 기름기에 부들부들 맛있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갈빗살 스테이크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보다
조금 더 기름기 있고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미국산이라고해서 기대를 덜했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다며
앞으로 스테이크가 먹고싶으면
여기로오자고 했었어요!

엄청 만족했답니다. ₍ · з · ₎

 

커피
커피
티라미수
티라미수

디저트로 나온 커피와 캐슈넛이 올라간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었고
남편과 저는 둘다 커피를 선택했어요!

티라미수가 맛있다고 한 사람들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티라미스는 그냥 쏘쏘했습니다.

그래도 배부르게 먹고 난 다음
후식은 뭔들.. ⊂((・▽・))⊃

'사이먼스테이크' 방문 후기는요?
일단 분위기가 좋아 가족들끼리 와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고
양도 적당하여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스테이크 7코스도
먹어볼까 생각하면서요. (˵ ͡~ ͜ʖ ͡°˵)ノ

이상 울산 사이먼스테이크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