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카페) 바다라떼가 맛있는 '씨앤포레'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ᴗ-ღ)

오늘은 울산 동구에 위치한

카페 '씨앤포레' 방문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씨엔포레 전경

 

네이버 지도

동구 일산동

map.naver.com

씨앤포레 카페는

 일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구요,

그래서 바다 전망이

정말 멋있어요~!

 

씨엔포레 뷰
자리에 앉아있으면 이런뷰가 펼쳐져요~!!
씨엔포레 주차장
앞에 10대정도 주차가능한 주차공간도 있구요!
씨엔포레 내부1
씨엔포레 내부2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앉을 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크게 있었어요~!

 

씨엔포레 메뉴
메뉴판
씨엔포레 포인트적립
포인트도 적립되더라구요~?
씨엔포레 대표메뉴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은

바다라떼

레인보우주스

머스캣레몬티

 

저의 단골픽은 바다라떼입니다! *˘╰╯˘*

 

씨엔포레 빵1
빵도 여러 가지 있었는데
씨엔포레 스콘1
스콘과
씨엔포레 스콘2
파운드
씨엔포레 빵2
크로와상까지 있었어요! 츄릅
씨엔포레 장식장
쇼케이스에 따로 케익도 있었구욥
씨엔포레 커피 장식
콜드브루 원액과
씨엔포레 밀크티
밀크티, 그린티라떼, 초콜릿라떼도 있어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항상 가면 바다라떼를 시키는데요!

달달하면서도 약간 녹차라떼

비슷한 맛도 나는 게

묘하게 맛있는 맛이 나서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ᗜ'♡)⸝

 

씨엔포레 샷
이건 어제 가서 마신거구요!!
씨엔포레 커피 5월
이건 5월에 마신거....
씨엔포레 커피 6월
이건 6월에 마신거......ㅎㅎ

맞아요.

많이도 먹었죠??

원래 맛있으면 주구장창 먹는거

아닌가요??? (ว˙∇˙)ง

 

씨엔포레 전체 내부

씨앤포레 가셔서

예쁜 전망도 보고,

맛있는 바다라떼 한 잔

어떠신가요~?

 

또 단골카페에 가면

사진 왕창 찍어 후기로 들고오겠습니다! ( ´ ▽ ` )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