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최근 오픈한 네일샵 '벨리타'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패디의 계절이라고 할수있죠!
저는 여름에 샌들을 많이 신어서 패디를
자주 하는데 할 때마다 가격이
부담되는 건 사실이더라구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최근에 오픈해서
오픈이벤트를 하는 곳인데
가격이 넘 착해서 얼른 알려드리고 싶어
후기글을 적어봅니다. (•͈⌔•͈⑅)

네이버 지도

벨리타

map.naver.com

벨리타 외관
벨리타 외관

위치는 남구 달동 루이스 테일러 2층에 위치해있고,
10시30분~21시 영업,
일요일은 10시~18시까지 영업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010-5056-2220
위의 변호로 예약문의를 드리고 예약이 확정되면
밑의 사진과 함께 안내 문자를 주셔요~~!
 

벨리타 예약
벨리타 오픈이벤트
오픈이벤트 가격이 넘 착하죠??
벨리타 브라질리언 왁싱
네일 뿐만 아니라 브라질리언 왁싱도 하시더라구요.
벨리타 입구

2층으로 올라가면 빨간 문이 반겨줍니다.
 

벨리타 내부
벨리타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는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벨리타 네일, 패디 가격

저는 발 케어+원컬러 젤 패디를 받았습니다. 
 

벨리타 네일 색상

여러 색상들 중에서 저는 밝은
아이보리 색상을 선택했어요.
(확실히 여름에는 밝은 색상이 안질리고 예쁘더라구요.)
 

벨리타 원컬러 패디
쪼꼬맣게,,,

이상 단돈 28,000원으로 패디받은 대만족 후기입니다~!!

반응형